진정한 여행의 시작

기쁨은 사물 안에 있지 않다. 그것은 우리 안에 있다!

金剛山도 息後景 - 풀잎처럼 눕자

읽어보아요/부담없는 글

남성들이 갈망하는 회춘을 하려면?

서까래 2013. 7. 23. 10:07

남성들이 갈망하는 회춘을 하려면?

 

대한민국에 사는 노인들은 10명 중 3명꼴로 월 1회 이상 성관계를 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성생활을 지속하는 노인의 월평균 성관계 횟수는 1회가 31.3%, 2회가 40.8%였다. 성관계 대상은 배우자가 76.4%, 이성친구가 16.2%였다. 이들의 53.4%는 성관계에 만족한다고 응답했다. 성관계를 위한 약물·도구를 사용한 경험을 묻는 질문에는 조사 대상의 18.2%가 비아그라 같은 발기부전치료제나 윤활제 등을 사용해본 경험이 있다고 응답했다. 이 처럼 나이가 들었어도 성생활은 아주 중요한 행위이며 꼭 필요한것이다.
하지만 노년이 되어서도 성생활을 지속적으로 하는 복받은 사람들이 있는가하면 성생활을 못하는 노년층이 더 많다는것을 알아야한다.

 

혈기왕성한 10대와 20대엔 섹시한 여배우 사진이나 에로틱한 상상만으로도 아랫도리가 딱딱한 돌처럼 불큰불큰 치솟았던 기억이 누구에게나 있다. 그러나 나이 40 이 돼서도 그런 ‘수퍼 파워’를 기대한다면 착각이다. 나이가 들면 조금씩 정력이 약해지기 마련이다. 직접적이지 않은 왠만한 성적 자극에는 반응이 무뎌지며, 중요한 순간에 발기가 잘 안돼 성 관계가 미수에 그치거나, 사정이 잘 안돼 힘만 쓰고 머쓱해 하는 경우가 생길 수도 있다. 가장 좋은것이운동, 그 중에서도 달리기와 같은 유산소 운동이야 말로 최고의 정력제다. 

 

딸기닷컴(www.ttalgy.com) 관계자에 의하면  운동이야말로 최고의 보약이지만,  운동과 함께 성기근력 훈련을 병행한다면 보다 성생활에 큰 도움이 되며 강한 자신감을 가질수 것이라 한다. 대만을 비롯하여 일본, 미국등 선진국의 경우 성기근력 훈련을 하는 동호회가 활발히 활동하고 있을 정도로 성에 관련해서는 전 세계 남성들의 공통 관심사라 할 수 있다.  성기근력강화 동호회모임은 디스커버리 채널에서 방영하였는데, 초보자들부터 고수까지의 훈련방식이 소개되었다.

성기근력 훈련은 초보자들의 경우 대다수 추를 이용하여 무게가 작은거 부터 무거운 순으로 훈련을 하지만 이 과정이 지나면,  강도가 높아지면서  물주전자를 성기에 올리는 고수의 단계로 오른다. 그 만큼 내공이 쌓이는 것이다.

 

국내에서도 성기근력강화를 위해 많은 남성들이 노력하고 있으며 현재 가장 선호하는 제품은 외국인들이 많이 사용한다는 여러개의 추가있는 센파워란 제품이라고한다. 센파워는 외국의 성기근력강화에 사용하는 제품과 기능면에서 동일한 제품으로서 국내에서도 매우 인기있기가 높은 제품이라한다. 센파워제품은 디스커버리에서 성기근력영상이 방영 된 후 더 많이 알려졌으며, 방송 이 후 판매량이 급증하였고,  수압을 이용한 성기단련을 하는 정력샤워기도 큰 인기를 끌고있다고한다. 이는 강해지고 싶은 남성들의 심리를 보여주는 것이며, 성기능이 강해지면 자신감이 생기고 생활의 활력으로 작용하기에 전세계 남성들에게 성기능강화는 최고의 관심사라고 볼 수 있다.